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스트코 12월 할인추천상품

카테고리 없음

by 찌인빵 2020. 12. 4. 09:00

본문

728x90

안녕하세요, 모리 (ModuNuri) 입니다.

코스트코 12월에 할인제품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그 중에서도 제가 득템한 아이를 오늘 자세히 소개해 드릴까해요

바로 브리타정수기 입니다

깨끗한 물을 마시는 것이 건강에 얼마나 유익한지는 너무 잘 알려져 있죠

그런 물을 자주 마시는 방법도 예전에 설명드린 적이 있죠

물 마시는 습관 갖는 2가지 꿀팁 !

환경과 건강을 생각한다면

정수기로 바꿔야 하는 이유

그 깨끗한 물을 먹는 방법으로 저는 자주 사먹었는데요. 이런 이유로 교체해야겠다 결심했답니다

1. 전 세계의 생수의 93%에서 미세플라스틱이 나온다는 사실 충격적이죠?

국내 제품에서도 10개중 4개 생수에서 미세플라스틱이 나왔다는 보도가 있습니다.

아무리 좋은 물이 들어있다고 해도 페트 생수병에 들어가는 미세플라스틱은 생산공정상 피할 수 없는 것이라고 하니 필터를 써서 걸러 먹는 것이 더 안전합니다.

2. 물의 유효기간이 있습니다. 유효기한이 6개월~12개월이라고 하지만 보관 환경에 따라서 3일만에도 상할 수 있답니다. 특히 여름이나 고온다습한 경우, 빛에 의해서도 그렇고 뚜껑을 열었다 닫았다 하는 과정중에서도 쉽게 오염될 수 있습니다.

3. 무엇보다 환경을 생각해서 페트병/플라스틱의 사용은 줄여야 합니다.

생각보다 물을 많이 마시게 되면 쓰레기로 쌓이는 플라스틱/페트병이 쌓여가더라구요.

그래서 결정했습니다. 브리타정수기로

그런데 브리타정수기 6,000원할인(34,990 --> 28,990),

6개 리피필터 6,000원 할인 (36,990 --> 30,990), 총 12,000원 할이 하니 안살 이유가 없지요

자, 그럼 먼저 브리타정수기 함 보실까요?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물마실때는 물론이고 채소 씻을때, 밥 지을때.

구성품은 생각보다 간단합니다

 

자 그럼 뚜껑을 열어볼까요?

독일제품이라 독일 마크가 있네요.. 검사필증된 제품을 열면 저렇게 포장되어져 있습니다

 

꺼내보겠습니다.

뚜껑을 열어보니 안에 필터 1개가 추가로 들어가 있네요... 조으다 조으다 ㅋ

 

브리타정수기 사용법

비닐봉지에서 꺼내 구성품을 디스플레이 해봤는데요. 요렇게 구성되어져 있습니다

필터를 저렇게 안에 집어 넣으면 됩니다. 간단하죠?

측면사진으로 보면 저렇게 필터가 들어간 모양이 보이네요

 

그리고 뚜꺼을 보면 저렇게 파란색 보호막이 씌어져 있는 것이 보입니다.

뭐지? 바로.. 필터의 유효기간을 알려주는 기능이랍니다.

안그래도 궁금했거든요? 언제 필터를 갈아야 하는지 어떻게 알지?

기우였네요, 스마트하게 바로 알려주는 기능이 저렇게 있으니 확인하고 필터를 갈면 될 것 같습니다

필터를 갈고 뚜껑에 있는 알림판의 Start 버튼을 2~3초 정도 꾹 눌러주면

25, 50, 75,100으로 채워집니다.

그 막대가 줄어들어 0이되면 교체해 주면 된답니다.

 

자 그럼 이번에는 브리타정수기필터를 볼까요?

6개의 필터가 들어가 있습니다. 비닐을 벗기면 저렇게 된 필터가 나오겠죠

브리타정수기필터교체는 1필터로 보통 4주를 사용하면 된다고 하네요 (하루 5.35리터 혹은 150리터 사용기준)

계절에 따라 약간의 차이는 있겠죠?

 

1966년부터 물 정수를 위해 노력해 왔다고 하네요.

납, 구리등 중굼속이나 염소와 그 밖에 물맛을 변질시키는 물질, 석회질 형성을 제거 해준다고 합니다

 

이 참에 코스트코브리타 정수기 할인혜택 받으면서

내 몸과 가족의 건강도 업그레이드,

환경도 업그레이드 해 보시면 어떨까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