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수능선물 뭐가 좋을까? 수능마카롱, 수능떡, 수능케잌, 수능엿

카테고리 없음

by 찌인빵 2020. 11. 28. 16:59

본문

728x90

 

안녕하세요, 찌인빵입니다.

 

수능이 다가오고 있죠.. 까마득하네요.

오늘은 저의 첫조카의 첫수능을 응원하기 위해

선물을 준비하려고 신세계 백화점을 갔습니다.

 

양가의 첫번째 조카.. 짐작이 가시죠? ㅋㅋ

너~~~무 사랑받은 우리 조카

그 귀엽고 사랑스런 꼬마가 커서 수능을 본다고 하네요.

아장아장 걸음을 디디며 걷기 시작하던 모습이 엊그제 같은데

쑥쑥 자라서 이젠 고모 키를 훌쩍넘어 버렸네요.

 

굉장히 다양한 수능선물들이 있더라구요

몇몇 귀여운 선물을 소개해 볼까 합니다.

 

1. SWEET SELECTION

알록달록 다양한 색으로 예쁘고 달달한 마카롱이 수능선물로 개별포장되어져 있더라구요.

저희때는 엿이나 떡이였는데 ㅎㅎ

요즘은 마카롱도 수능선물로 변신하는군요

2. THE MENAGEBIE

다음은 또다른 마카롱인데 이번엔 마카롱 위에 글씨가 새겨져 있습니다.

ㅎㅎ 좋은 아이디어네요.

글짜를 맞춰서 사야할 듯 ~

 수능찹쌀떡,

마카롱을 보다가 보니 좀 심심해 보이기는 하지만 제겐 친숙해서 더 정감있게 끌리더라구요

 

 

3. Petit Isabeau

바로 옆에 더 예쁜 마카롱이 있어서 한 컷 추가 !

요즘은 마카로이 대세인가보네요

 

 4. 진연떡방

그래도 저는 일단 떡방을 가봤는데요.

여기 떡은 심심하지 않고 컬러풀한 것이 이쁘지 않나요?

마카롱과는 다른 매력이 있고 운치도 있어요.

찹쌀떡 뿐만아니라 콩찹쌀떡, 약밥, 쑥떡 등등 종류도 여러가지

 5. SOMAC BAKERY

이 베이커리 가게에는 수능선물세트가 딱 하나 있네요. 빵들의 모임이라 한 컷 추가 !!

 

근데 예쁜 것들은 많은데 제가 딱 원하는 선물이 없네요 ^^;;

그 흔한 수능엿은 찾을 수가 없네요.

그래서 함 찾아 봤는데요.

임박한 수능에는 로켓배송도 되면서 수능엿으로 인기있는 제품이 있네요 여기에 ↓↓↓

 

https://bit.ly/33nUoHs

 

 

이미지 썸네일 삭제

수라원 합격소망 엿 선물세트

COUPANG

bit.ly

 

댓글 영역